작품 수량은 늘어가고, 전시 프로젝트와 문서 작성도 많아지는데 매번 관리는 번거롭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아까울 때
업무 엑셀 파일은 꼬이며, 언제 어떤 데이터 썼는지 헷갈리고, 비슷한 작품 목록/제안서는 쌓여만 가고 매번 미세 조정하느라 기획 업무보다 단순 문서 작업 시간 길어질 때
주기적인 관리 및 전시로 작품관리카드와 상태조사서 매번 작성/수정 해야 할 때 수장고 목록과 실제 작품 목록 맞춰보느라 외근·야근 반복될 때 빈번한 인력 교체로 작품 대여·전시 이력관리 안될 때
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